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에브리 싱글 데이, '어쩌다 전원일기' OST 'My Secret Friend' 발매

에브리 싱글 데이, '어쩌다 전원일기' OST 'My Secret Friend' 발매

발행 :

에브리 싱글 데이가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다섯 번째 OST 'My Secret Friend'를 불렀다./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인디밴드 에브리 싱글 데이가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4일 낮 12시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다섯 번째 OST 'My Secret Friend'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어쩌다 전원일기'의 여주인공 자연(박수영 분)의 마음을 대변한다. 자영과 지율(추영우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신하는 계기가 된 10화 엔딩 키스신에 드라마틱하게 깔려 감동을 배가시킨 'My Secret Friend'는 아련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던록 스타일 곡으로, 자영을 향한 지율의 솔직한 감정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말로 호소력 짙게 풀어내며 두 사람에 서사에 깊이를 더한다.


에브리 싱글 데이의 멤버이자 이번 OST를 가창한 '어쩌다 전원일기'의 문성남 음악감독은 '18 어게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 '파스타'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작업해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때로는 밝고 유쾌하게, 때로는 짙은 감성으로 드라마에 활기를 더하는 에브리 싱글 데이의 음악은 매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OST계의 감성 저격수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냈으며, 이번 '어쩌다 전원일기'에서 또한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감각을 자랑하는 곡으로 극에 완벽하게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브리핑

요약 없이도 가볍게 읽으실 수 있는 짧은 뉴스입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