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그룹 woo!ah!(우아!)는 6일과 7일 공식 채널에 4번째 싱글 앨범 'Pit-a-Pat'의 컴백 스케줄러와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두근두근'이라는 뜻을 가진 앨범명을 상징하는 수많은 하트들이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woo!ah!(우아!)는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뮤직비디오 공개까지 콘셉트 포토, 그룹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woo!ah!(우아!)의 새 싱글앨범 타이틀곡은 '롤러코스터(Rollercoaster)'다. 트와이스의 히트곡 '낙낙'(Knock Kcock), '더 필즈'(The Feels) 등을 작곡한 작곡가 이우민(collpasedone)의 곡이다.
두 번째 곡은 '러브 씽(Love Thing)'이다. '러브 씽'은 팬송 느낌의 사랑 노래로, 서투르지만 풋풋하고 은은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롤러코스터'는 woo!ah!(우아!)만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개성과 청량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노래"라며 "싱글앨범 'Pit-a-Pat'과 컴백 당일 전까지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woo!ah!(우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앨범 'Pit-a-Pat'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