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 탈락 후 '미스트롯2' 재도전으로 최종 탑 5에 오른 가수 김의영이 '후회 없는 사랑'으로 만 점짜리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최우진, 김선근, 고강민, 일민, 태욱, 이도진 총 6명의 '미스터트롯2' 한풀이 특집으로 진행, 김의영은 후회 없이 도전하고 후회 없이 사랑하라는 의미를 담아 임주리의 '후회 없는 사랑'을 선곡하고 고강민의 상대로 나섰다.
이날 김의영은 긴 웨이브 묶음 머리를 선보이며 레드로 무장, 풍성한 레이스로 장식된 드레스와 진주 목걸이를 매치하면서 정열적인 비주얼로 꽃미모를 자랑하며 매혹적인 면모를 거침없이 드러내며 출연진은 물론 흥 넘치는 화요일 밤을 즐기는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무대에 나선 김의영은 "패배는 그저 성공으로 가는 과정일 뿐"이라는 의미를 담아 직접 선곡한 '후회 없는 사랑'을 난도 높은 안무와 함께 매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매콤함 가득 담긴 정통 트롯 보이스로 가득 채워 보는 맛과 듣는 맛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고, 무대를 마친 뒤 공개된 점수까지 100점을 기록하며 시원하게 앞서나갔다.
김의영은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 5위에 달성하며 받은 큰 사랑과 함께 대중 앞에 얼굴도장을 찍고, 지난 12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내게 오세요'의 신곡 '딱 백년만'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붐과 장민호가 진행을 맡고 있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홍지윤, 김태연, 별사랑, 은가은, 황우림과 함께 트롯 팬들의 화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다.
김의영의 신곡 '딱 백년만'은 흥겨운 정통 트롯 멜로디 위에 가사로는 좋은 사람과 함께 백 년 동안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하고 싶은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었으며, 특히 꽉 막힌 속을 뻥 뚫는 김의영만의 매콤한 캡사이신 보이스가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김의영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모습과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펼칠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