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가 첫 싱글 앨범 'The Beginning : Cupid'로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24일 공개된 피프티 피프티 싱글 음원 'Cupid'(큐피드)눈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데뷔 후 공개된 첫번째 싱글 음원에서 기록한 성과다.
데뷔 앨범 'THE FIFTY' 공개 당시 타이틀 곡 'Higher'(하이어)는 물론 수록곡 'Lovin' Me, Tell Me, Login'이 모두 호평을 받으며 높은 음악성과 콘텐츠 완성도에 좋은 평가가 이어졌다.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K팝 음악을 접하게 된 대중들은 피프티 피프티 만의 색을 표현한 음악과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각종 음악/영상 콘텐츠에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K-POP 신인이 나타났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수많은 팬들에게 존재를 각인시켰다.
이와 함께 피프티 피프티는 이번 'Cupid'의 차트 1위 랭크와 함께 'THE FIFTY' 앨범이 아이튠즈 K-POP 음반 차트 3위를 기록하며 역주행, 동반 상승에 성공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첫무대를 가진 피프티 피프티는 이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컴백을 알렸다.

'Cupid'는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소녀의 성장을 담은 곡이다. 멤버들은 귀여운 캐주얼룩을 시작으로 스웨그 넘치는 스트릿룩, 그리고 고혹적인 고스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소녀의 변화를 시각적으로도 전달하는 한편 보는 즐거움도 더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