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앨리스, 6개월만 컴백 선언..'SHOW DOWN'으로 돌아온다

앨리스, 6개월만 컴백 선언..'SHOW DOWN'으로 돌아온다

발행 :

이경호 기자
그룹 앨리스가 컴백 소식을 전했다./사진제공=아이오케이 컴퍼니
그룹 앨리스가 컴백 소식을 전했다./사진제공=아이오케이 컴퍼니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앨리스(ALICE)가 컴백을 선언했다.


앨리스는 3일 0시 공식 SNS에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는 오는 19일 싱글 앨범 'SHOW DOWN' 발매 소식을 알린 것이다. 앨리스의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싱글 앨범 'DANCE ON'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티저 이미지에는 앨리스의 공식 SNS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두 개의 촬영용 모니터가 보이며 스크린 속 화면 조정 이미지가 나타나 있고 'SHOW DOWN 2023.04.19'라는 글이 보인다. 'K-팝 뉴 라이즈'로 자리매김 중인 앨리스의 싱글 앨범 'SHOW DOWN'이 어떤 콘셉트를 갖는지, 이 앨범으로 어떤 이야기를 전하려고 하는지 궁금증을 더했다.


앨리스는 2020년 2월 26일 미니앨범 'JACKPOT'을 발표한 이후 약 2년 3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거친 후 2021년 12월 아이오케이 컴퍼니로 소속사를 이적했다. 이어 2022년 4월 11일 자정 공식 SNS 등을 통해 그룹 영문명을 기존 '엘리스(ELRIS)'에서 '앨리스(ALICE)'로 데뷔 4년 9개월 만에 스펠링을 변경하는 영상을 공개 ,2022년 5월 댄스가 아닌 발라드 '내 안의 우주' 활동으로 멤버 모두가 보컬 실력을 인정받으며 실력 파 그룹 대열에 합류했다는 평을 얻었으며 같은해 10월 'DANCE ON"을 발표하고 음악방송과 라디오, 드림 콘서트와 팬사인회 및 해외공연 등을 펼치며 왕성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을 각인시키고 있다.


한편, 앨리스 멤버 소희는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유경, 가린, 채정과 함께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 광고 모델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 단독 모델을 맡았다. 병영매거진 힘(HIM)의 커버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또한 소희는 지난 3월 31일 첫 방송된 티빙 10부작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성진 고 3학년 2반 이순이 역을 맡아 관심을 모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