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유쾌한 예능병아리' 트라이비, 국내 여행 '트라이비! 어디 가?' 첫 공개

'유쾌한 예능병아리' 트라이비, 국내 여행 '트라이비! 어디 가?' 첫 공개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의 국내 여행기를 담은 자체 콘텐츠가 베일을 벗었다.


트라이비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트라이비! 어디가?' Ep.01 합천 편 영상을 공개했다.


트라이비가 선보이는 '트라이비! 어디 가?'는 세대를 불문한 열풍을 이끌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 아빠! 어디 가?'를 모티브로 제작된 트라이비의 자체 제작 콘텐츠로, 다양한 국내 여행지를 찾아 그곳에서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즐기는 트라이비의 솔직 발랄한 매력과 국내 여행의 묘미를 듬뿍 담았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는 경남 합천 편으로, 합천의 대표 여행지인 영상테마파크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생생한 현장에 어울리는 개화기 의상과 옛날 교복으로 코스튬을 한 트라이비는 매 순간 적재적소의 상황극을 이어가 폭소를 유발했으며, 특히 외국인 멤버 켈리, 지아, 미레는 서툴지만 귀여운 상황극 멘트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또한 트라이비는 다양한 디자인과 파스텔 컬러의 개화기 의상을 탁월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친근한 면모와 '찐친' 케미스트리를 과시한 것은 물론, 합천 영상테마파크를 누구보다 신나게 즐기며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활동을 성료했다. 180도 바뀐 콘셉트 변신과 트라이비 표 긍정 에너지로 트라이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W.A.Y'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으며,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은 미국, 영국, 스페인,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송 상위권 진입, 파나마, 라트비아, 파라과이, 스웨덴 등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애플뮤직 차트인에 성공하며 '글로벌 대세'의 위상을 뽐냈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음 컴백 전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