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9인조 완전체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소디엑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로 뭉치는 9인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활동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9인조 완전체로 함께한 소디엑은 '패션돌' 컨셉트로 눈길을 끈다.
소속사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단체 포토에서 소디엑은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의 드레스 코드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9명마다 개성이 넘치는 세련된 슈트핏을 선보이고 있다.
소디엑의 정식 데뷔 멤버로 발탁된 리더 렉스(LEX), 현식(HYUNSIK), 자얀(ZAYYAN), 범수(BEOMSOO), 웨인(WAIN), 규민(GYUMIN), 씽(SING), 다빈(DAVIN),리오(LEO) 아홉 명이 저마다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단체 포토는 소디엑의 정식 데뷔곡인 'THROW A DICE'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콘셉트로 화이트, 레드, 블랙은 소디엑의 데뷔를 의미하는 상징적인 주사위에 쓰인 컬러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는 "소디엑은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을 내포한다. 그룹명의 첫 글자이자 심볼인 X에 담긴 무한한 가능성처럼 다채로운 음악과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디엑은 25일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