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으로 돌아온다.
오메가엑스는 4일 오후 9시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아름다운 우리에게' 첫 라이브를 진행한다.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은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하고 함께 들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으로, 지난해 오메가엑스는 '매 to the 력 to the 핫'이라는 타이틀 아래 주 1회 파티룸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는 재한, 휘찬, 예찬이 진행을 맡아 '아름다운 우리에게'라는 이름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팬들을 찾는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로 멤버들을 초대,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같이 듣고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면모를 발휘할 계획이다.
오메가엑스는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 콘텐츠 'X의 과몰입' DJ에 이어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이라는 또 하나의 소통 창구로 따뜻한 팬 사랑과 완전체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2021년 6월 미니 1집 '바모스(VAMOS)'로 데뷔해 다수의 앨범 활동 및 월드 투어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 줘!'에서는 재한과 예찬이 주연으로 활약했으며, 지난달 24일 완전체로 신곡 'Dream(드림)'을 발매, 음악과 방송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