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티스틱 보이스' 슈퍼주니어 예성, 새 미니앨범 수록곡 2곡 작업 참여

'아티스틱 보이스' 슈퍼주니어 예성, 새 미니앨범 수록곡 2곡 작업 참여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슈퍼주니어 예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미니앨범으로 독보적인 음악 감성을 선사한다.


예성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Unfading Sense'(언페이딩 센스)는 10월 4일 발매되며, 타이틀 곡 'Scented Things'(센티드 띵스)는 물론, 예성이 곡 작업에 함께한 '나 (I am)'와 'Fornever'(포네버)를 포함한 총 6곡이 공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 수록된 '나 (I am)'는 예성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느껴지는 펑키한 R&B 팝 장르 곡으로,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할 수 없는 세상에서 결국 가장 아끼고 믿을 수 있는 것은 나 자신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또 다른 수록곡 'Fornever'는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만으로 구성된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무드의 팝 발라드 장르 곡으로, 예성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영원하지 못한 영원을 꿈꿨던 이의 마음을 담았고 담담한 보컬이 곡의 몰입감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그동안 예성은 '안아줄게', '우리에게' 등 슈퍼주니어 발표곡, '우연을 모아', '우리의 시간' 등 솔로 앨범 수록곡, 슬기와 듀엣곡 'Darling U', 청하와 컬래버레이션 곡 'Whatcha Doin'' 등 다양한 곡 작업에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만큼 새롭게 들려줄 음악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예성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Unfading Sense'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