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용빈·손빈아·천록담·춘길·최재명·남승민·추혁진 '미스터트롯3' TOP7 대전 공연 '뜨거운 열기'

김용빈·손빈아·천록담·춘길·최재명·남승민·추혁진 '미스터트롯3' TOP7 대전 공연 '뜨거운 열기'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미스터트롯3' 대전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2일 오후 1시와 6시, 13일 오후 1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가 총 3회 개최됐다.


'미스터트롯3' TOP7(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은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무대로 폭염을 뚫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TOP7을 소개하는 VCR 영상에 이어 모습을 드러낸 일곱 명의 멤버들이 오프닝 단체곡 '사내'와 '둥지'로 공연의 포문을 열자 함성이 터져 나왔다. 진선미 탄생을 담은 영상이 다시 재생되고 최종 진을 차지한 김용빈이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부르며 솔로 무대의 첫 테이프를 끊었다.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노래를 마친 그는 "무더위 속에서도 대전 공연에 와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저는 지금 무대에 서 있다는 게 가장 행복한데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선을 차지한 손빈아가 무대에 올라 '마지막 잎새'를, 미에 등극한 천록담이 나훈아 노래 '공(空)'을 열창하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춘길은 '수은등'을, 추혁진은 '암연' '들꽃'을, 최재명은 '너만을 사랑했다'를, 군복무를 마치고 합류한 남승민은 '울긴 왜 울어'로 개별 무대를 펼쳐 보였다.


최강 '어벤저스'팀(손빈아, 김용빈, 춘길, 추혁진)은 '꿈속의 사랑'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칼군무를 선보여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추혁진은 "앞,뒤,옆 분들 신경 쓰지 말고 일어나서 같이 신나게 춤추고 마음껏 공연을 즐겨달라"며 빠르고 경쾌한 곡 '정거장'으로 무대 열기를 이어갔다. 남승민은 '망부석'을, 춘길은 '타인'으로 팬들의 흥을 돋웠다.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특별 게스트로 나온 남궁진과 피아노 치는 '트롯맨' 크리스영의 색다른 무대도 돋보였다. 남궁진은 자신의 갈라쇼에서 선보였던 곡 '나이가 든다는게 화가 나'와 2회차부터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들려줬으며 크리스영은 '세상은 요지경'으로 관객과 만났다.


TOP7은 단체로 무대에 올라 메들리 곡 '정말로' '열정' '찰랑찰랑'으로 목청을 높이며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TOP7 멤버들은 리포터로 깜짝 변신, 관객석에 내려가 직접 인터뷰를 했으며, '대전', '꿈돌이', '엑스포' 등 대전을 대표하는 단어를 활용한 n행시 코너를 진행해 관객과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첫날 공연에는 객석에서 공연을 관람하던 '미스터트롯2' 나상도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 즉석에서 '미운사랑' 한소절을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었다.


베스트 무대가 영상을 통해 소개되고, 손빈아가 무대에 등장해 '가버린 사랑'을, 최재명은 '사모'를, 천록담이 '부초같은 인생'을 차례로 부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손빈아 추혁진 남궁진은 '강원도아리랑', '님과 함께', '자기야' 메들리 곡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다시 한 번 끌어올렸다.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미스터트롯3' 진 스페셜 코너에서는 김용빈이 크리스영의 건반 연주에 맞춰 '이별'과 진심을 담은 곡 '감사'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돌리도', '보고싶다 내사랑', '아파트'로 공연의 엔딩을 알린 가운데, 첫날 2회차 공연에서는 최재명의 깜짝 생일 파티도 열렸다. 무대 위로 미리 준비된 케이크가 올라오고, 다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7월 14일 생일인 최재명을 축하했다. 예고 없이 진행된 깜짝 생일 파티에 최재명은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
사진
사진
사진

남궁진과 크리스영을 포함한 9명의 전출연진은 '꿈'과 '사랑' 앵콜 곡을 끝으로 대전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편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수원, 부천, 포항, 고양 등지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