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건사피장' 하이키, 초이랩과 전속계약 체결 [공식]

'건사피장' 하이키, 초이랩과 전속계약 체결 [공식]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걸그룹 하이키(H1-KEY)가 초이랩 사단에 합류한다.


29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당사와 함께 활동 2막을 시작할 하이키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하이키는 지난 2022년 정식 데뷔한 걸그룹으로, 멤버 전원이 탄탄한 라이브 가창력과 유려한 춤선 및 퍼포먼스를 구사한다. 독보적인 실력과 케미스트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통해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하이키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Rose Blossom)'는 수준 높은 완성도와 보컬로 음원 차트 1위(벅스 실시간, 일간 차트 기준)에 이어 멜론 연간 차트인, 유튜브뮤직 내 주간 글로벌 톱100 등의 호성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하이키는 'SEOUL (서울) (Such a Beautiful City)', '뜨거워지자 (Let It Burn)'를 성공적으로 발매하며 유니크한 음악 세계관을 구축했다. 지난달에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으로 전격 컴백했다.


미니 4집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는 청춘, 사랑, 꿈처럼 인생에서 가장 찬란하고 뜨거웠던 순간들을 소환하는 곡이다. 하이키는 활발한 '여름이었다' 활동으로 K-POP 씬에 새로운 서머퀸의 등장을 알렸다.


한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는 '가요계의 전설 한류의 여왕' 김연자를 필두로 차세대 트로트계를 이끄는 김소연과 다재다능한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소속돼 있다. 하이키의 합류로 한층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