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혜윤, 신곡 '어딕티드' 발매..출구 없는 매력

혜윤, 신곡 '어딕티드' 발매..출구 없는 매력

발행 :

최혜진 기자
/사진=유니버설뮤직
/사진=유니버설뮤직

가수 혜윤(HEYOON)이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혜윤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Addicted'(어딕티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다.


이번 신곡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Addicted'라는 가사에 이어지는 '띠띠띠'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 트랙이다.


안무가 출신다운 퍼포먼스도 기대를 모은다. 혜윤은 파워풀하면서도 유려한 춤선, 감각적인 손짓과 눈빛으로 곡의 치명적인 무드를 완성해 낼 예정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는 초인종 소리에 반응해 고개를 돌리는 혜윤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며, 강한 여운과 함께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29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는 다양한 직업군과 영화 속 캐릭터를 오마주한 혜윤의 다채로운 '부캐' 변신이 담기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마치 한 편의 시네마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 속에서 총 17벌의 의상과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혜윤의 다채로운 변신이 펼쳐진다. 여기에 래퍼 브라이언 체이스의 우정 출연까지 더해지며, 한층 입체적이고 풍성한 스토리텔링을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Addicted'는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