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세이마이네임,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아이돌 부문 수상

세이마이네임,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아이돌 부문 수상

발행 :

김수진 기자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엔터테인먼트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에 선정되며 '라이징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수상 이후 "라이징스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 항상 저희를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재중 PD님을 비롯한 인코드 소속사 직원분들과 스태프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라이징스타 수상에 대한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고 성장하여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는 세이마이네임이 되겠다. 항상 응원해 주는 로미(팬덤명)들 사랑하고 고맙다"라고 덧붙이며 포부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올해로 23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해오고 있다.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EP 타이틀곡 'ShaLala(샤랄라)'에 이어 최근 첫 번째 싱글 'iLy(일리)'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봄과 여름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보였다.


특히 세이마이네임은 'iLy' 활동부터 여덟 번째 멤버인 슈이의 합류로 새로운 변화를 주었고, 더욱 풍성해진 퍼포먼스와 멤버들 간 자매 같은 찰진 케미로 시너지를 발산해 보이는 등 무대는 물론 예능 콘텐츠까지 사로잡았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