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5기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가비엔제이 5기(리엘, 루안, 예잔, 나예)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The Gavy NJ'의 타이틀곡 'Happiness (2025)'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비엔제이 5기가 2005년의 어느 날로 타임슬립한 모습이 그려졌다. 연습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눈을 뜬 네 멤버는 'Gavy NJ'라고 쓰인 비디오테이프를 재생하게 되는데, 이내 무대로 장면이 전환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Happiness (2025)'는 2005년 발매된 가비엔제이의 데뷔곡을 약 20년 만에 재해석한 곡이다. 가비엔제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상징적인 곡이기도 하다. 시대를 타지 않는 명곡으로, 여전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단번에 귓가에 꽂힌다.

가비엔제이 5기는 리엘, 루안, 예잔, 나예 등 전원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로 구성됐다. "이것이 가비엔제이다"라는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가비엔제이 5기는 그룹의 음악적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자신들만의 새로운 목소리로 고유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 갈 예정이다.
데뷔 앨범 'The Gavy NJ'에는 가비엔제이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한 총 3곡이 수록됐다. 2000년대 감성에 현대적인 프로듀싱이 덧입혀져 신구의 절묘한 조화를 예고한다. 특히, 수록곡 'Blue (2025) (feat. J.seph of KARD)'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그룹 카드(KARD) 멤버 제이셉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가비엔제이 5기의 데뷔 앨범 'The Gavy NJ'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