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보이넥스트도어, 극과 극 매력 담은 마지막 콘셉트 공개..시선 집중

보이넥스트도어, 극과 극 매력 담은 마지막 콘셉트 공개..시선 집중

발행 :

최혜진 기자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화려함과 자연스러움이 함께 묻어나는 비주얼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5집 'The Action'의 'Pause'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은 화보 촬영 전 대기실에 모인 멤버들을 비추며 시작된다. 리우는 휴대폰 카메라로 명재현을 찍는 척 자신을 촬영하며 장난을 친다. 사이좋게 대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태산과 이한은 데칼코마니 같은 행동을 하면서 유쾌한 호흡을 자랑한다. 두 멤버의 근사한 비주얼과 친근한 티키타카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장면은 실제 보이넥스트도어의 무대 밖 일상을 엿보는 듯한 즐거움을 준다. 퇴근하는 성호와 운학의 발걸음에서는 신남이 느껴지고 딱 붙어서 장난치는 신에서는 끈끈함이 묻어난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카메라 앞의 화려함과 백스테이지의 편안함을 동시에 담았다. 리우와 명재현은 간식을 먹으면서 메이크업을 받고 개구진 표정으로 의상을 고른다. 이런 준비 과정을 거쳐 완성한 단체 사진은 실제 패션 화보처럼 세련된 느낌을 풍긴다.


신보 발매를 앞둔 보이넥스트도어는 영화를 주제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여섯 멤버가 영화 제작 크루 'TEAM THE ACTION'의 일원이라는 설정이 특히 눈길을 끈다. 콘셉트 사진과 영상 역시 '영화'라는 큰 틀 안에서 기획됐다. 이는 앨범 제목인 'The Action'과도 연결되면서 전체 스토리를 따라가는 즐거움을 배가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미니 5집 'The Action'은 여섯 멤버의 진취적인 각오를 느낄 수 있는 음반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계속 성장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음악에 녹였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