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원위(ONEWE)가 별을 향한 여정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MAZE : AD ASTRA'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컬러풀한 미스터리 서클이 새겨진 공간에 각자의 상징 악기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원위는 별빛 같은 조명 아래,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마린룩 콘셉트로 청량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렇듯 원위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여정을 떠나기 위한 준비 과정에서의 설렘부터 미로 속을 헤메는 듯한 과정을 거쳐 마지막으로 종착점에 다다르기까지, 별을 향한 여정을 짜임새 있는 서사로 그려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MAZE : AD ASTRA'는 원위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WE : Dream Chaser'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로 (MAZE)'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매 앨범 높은 참여도 속에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온 원위는 이번에도 멤버 전원이 고루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예고했다.
한편, 원위의 미니 4집 'MAZE : AD ASTR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