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발매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비엠(BM)이 다층적 매력이 빛나는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비엠은 16일 0시 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 'PO:INT(포인트)'의 트랙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샘플러는 'PO:INT'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이미지 위로 각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재생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트랙별 상이한 분위기로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몰입감을 선사, 비엠의 감각적인 프로듀싱 능력을 엿보게 했다.


'PO:INT'에는 몽환적인 플럭 사운드와 플루트 샘플이 어우러진 아마피아노 장르 기반의 타이틀곡 'Freak (feat. B.I)'을 비롯해, 50 Cent의 'P.I.M.P.'를 오마주한 빈티지 R&B 감성의 'Ooh', 808 베이스와 트랩 비트가 세련된 그루브를 완성하는 신스 R&B 장르의 'View', 아프로 하우스 기반의 중독적인 리듬이 특징인 'Move', 에너제틱한 EDM 위로 날카로운 랩이 폭발하는 힙합곡 'Stay Mad'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PO:INT'는 비엠이 지난해 5월 발매한 첫 번째 EP 'Element(엘리먼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비엠은 앨범 전체를 아우르는 총괄 프로듀서로서,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사하며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비엠의 두 번째 EP 'PO:IN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