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하이키, 아시아 27개국 모델이 뽑은 K팝 스타 인기상 수상

하이키, 아시아 27개국 모델이 뽑은 K팝 스타 인기상 수상

발행 :

하이키 /사진제공=초이크리에이티브랩

그룹 하이키(H1-KEY)가 아시아 모델들이 선정한 인기 K-pop 스타로 활약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 30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주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에서 '아시아 27개국 모델들이 뽑은 K-pop스타 인기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아시아 톱 모델, K-POP 아티스트, 배우, 예능인 등이 함께하는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이다. 하이키는 이번 인기상 수상과 함께 화려한 축하 공연, 패션쇼 무대로 자리를 빛냈다.


특히 하이키는 KAIST(카이스트)의 특허 기술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가 R&D 사업을 기반으로 개발된 첨단 기능성 소재 '그래핀텍스(GrapheneTex)' 의상을 입고 패션쇼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하이키 멤버들은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세련된 워킹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은 물론, 패션에 기술까지 결합한 하이테크 패션(High-Tech Fashion) 무대를 통해 하이키는 폭넓은 콘셉트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한편, 하이키는 올해 초이크리에이티브랩(대표 최신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도약을 알렸다.


하이키는 올 여름 국내에서 미니 4집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일본에서도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 현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3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