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전석 매진 속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신승훈은 1일~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THE신승훈SHOW 'SINCERELY 35''(이하 'SINCERELY 35')를 진행한다. 특히, 단독 콘서트가 열리는 11월 1일은 신승훈의 데뷔일이기도 해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SINCERELY 35'는 신승훈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공연으로, 막이 오를 때마다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서울 공연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신승훈이 직접 연출, 편곡, 세트리스트 등 공연 전반에 심혈을 기울여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신승훈은 또한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의 수록곡 라이브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신승훈이 전곡 프로듀싱과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한 만큼, 데뷔 35년의 음악 여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승훈은 약 10년 만에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를 발매했다. 선공개곡 'She Was'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너라는 중력', 'TRULY'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HOT100에 이름을 올리며 '발라드 황제'의 위엄을 입증했다. 신승훈은 정규 앨범 발매뿐 아니라 다양한 음악방송과 웹 콘텐츠에도 출연하며 2030세대의 마음까지 정조준,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몸소 증명했다. 나아가 신승훈은 단독 콘서트 'SINCERELY 35'까지 펼치며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광폭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신승훈의 단독 콘서트 'SINCERELY 35'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7~8일 부산, 15~16일 대구 등에서도 차례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