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인피니트 장동우, 겹경사..11월 단독 팬미팅 개최

인피니트 장동우, 겹경사..11월 단독 팬미팅 개최

발행 :

인피니트 장동우/사진제공=장동우 공식 SNS

인피니트 장동우가 솔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장동우는 4일 오전 11시 22분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어웨이크(Awake)'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새하얀 배경 속 달콤한 케이크를 들고 있는 장동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속 장동우는 이마를 살짝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하늘색 셔츠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여기에 배경을 가득 채운 귀여운 손그림과 홀로그램 스티커로 표현된 공연명 '어웨이크', 케이크 위 새빨간 하트 모양 초와 장동우의 손톱 위 반짝이는 네일 파츠까지, 다양한 요소가 그의 상큼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키치한 감성을 더했다.


앞서 장동우는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홍콩까지 아시아 5개 도시에서 첫 팬콘서트 투어 '커넥션(CONNECTIO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 바 있다. 그 시작점이었던 서울 공연과 동일한 공연장에서 약 5개월 만에 팬미팅 개최를 확정해 뜨거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장동우는 오는 18일 무려 6년 8개월 만의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글로벌 팬심을 들썩이게 했다. 솔로 컴백에 이어 단독 팬미팅까지 선물 같은 소식을 연달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그가 어떤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장동우의 단독 팬미팅 '어웨이크'는 오는 29일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오후 1시와 6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되며, 오는 7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1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