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키스오브라이프, 오늘(5일) 日 데뷔 싱글 'TOKYO MISSION START' 발매

키스오브라이프, 오늘(5일) 日 데뷔 싱글 'TOKYO MISSION START' 발매

발행 :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글로벌 활동의 첫걸음을 뗀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11월 5일 첫 번째 일본 미니 싱글 'TOKYO MISSION STAR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2년 만에 국내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다진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글로벌 무대에 데뷔하는 출사표와 같은 앨범으로 오리지널 타이틀곡 'Lucky'를 비롯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ucky'는 이들의 정체성을 담은 컨템퍼러리 알앤비를 중심으로 여러 가지 장르를 조화롭게 녹여냈다. 2000년대 초반 R&B의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현대적인 세련된 무드가 돋보이는 사운드, 그루비한 리듬과 함께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보이스가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선공개 싱글로 발매된 'Sticky (Japanese Ver.)'를 비롯해 'Midas Touch (Japanese Ver.)', 'Shhh (Japanese Ver.)' 등 국내외에서 사랑받아온 대표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됐으며 DJ me-mai가 참여한 'Nobody Knows (Remix)', DJ SO-SO와의 협업으로 일렉트로닉적 요소를 과감히 추가한 'R.E.M (Remix)'까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음악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행운'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전한다. '우리와의 만남이 곧 행운이 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는 이들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많은 이들이 원하지만 쉽게 잡을 수 없는 행운은 사실 항상 곁에 있다는 소중함을 상기시킨다.


2023년 데뷔 후 2년여 간 뛰어난 음악성과 퍼포먼스,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견고한 입지를 다진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 이들이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많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