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리센느(RESCENE)의 베리 향 가득 담긴 트랙리스트가 오픈됐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Heart Drop'(하트 드랍)과 'Bloom'(블룸)을 필두로 'Love Echo'(러브 에코), 'Hello XO'(헬로 엑스오), 'MVP'(엠브이피)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여러 베리들을 비롯해 리센느만의 키치한 감각이 돋보이는 그래픽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리센느는 신보를 통해 산뜻하면서도 묘하게 중독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센느는 미니 3집 'lip bomb'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커버 이미지 속 리센느는 화이트와 연분홍 색상의 드레스를 입고 달콤한 속삭임을 전하고 있어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리센느는 지난 6일 선공개한 'Heart Drop'으로 크랜베리 향을 제대로 퍼트려 공개될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 'Bloom'을 통해 리센느가 어떤 향기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미니 3집 'lip bomb'은 'lip balm'에서 착안해 'balm'을 'bomb'으로 바꾼 합성어다. 립밤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리스너를 사로잡고, 폭발하듯 순간적으로 터지는 생동감을 품은 앨범이다. 우리의 입술에 바른 베리 향 립밤처럼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고, 노래로 리센느의 향기를 널리 퍼뜨리겠다는 뜻을 담아 입술을 통해 전해지는 음악과 감정으로 리스너의 하루를 달콤하게 물들일 것이다.
한편, 리센느의 미니 3집 'lib bomb'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