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무진, '신흥 공연 장인' 예고..연말 콘서트 4회차 전석 매진

이무진, '신흥 공연 장인' 예고..연말 콘서트 4회차 전석 매진

발행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가수 이무진의 연말 콘서트가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일 "'2025 이무진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eMUtion(이무션)](이하 '오늘의, 이무션')'이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예매는 지난 19일 오후 7시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됐고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되며 이무진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무진은 가죽 재킷과 빈티지한 청바지,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더불어 포스터 곳곳에 그려진 번개, 마이크, 록 스피릿을 표현하는 손 모양 등의 낙서들은 이번 공연에서 펼쳐질 그의 꾸밈없는 매력을 암시한다.


공연명 '오늘의, eMUtion'은 'Emotion(감정)'과 이무진(Lee Mujin)을 결합해 탄생했다. 이 타이틀에는 이무진만의 솔직한 감성의 노래를 통해 지금 이 순간, 오늘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이끌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또한 기존 브랜드 콘서트 '별책부록'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이무진만의 꾸밈없는 에너지를 펼칠 것을 예고한 바,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무진의 연말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은 12월 20일 공연을 시작으로, 21일, 24일,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중구 메사홀에서 진행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