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샤이니 키, '주사 이모' 여파..'SBS 가요대전'→'SM타운 라이브' 불참[스타이슈]

샤이니 키, '주사 이모' 여파..'SBS 가요대전'→'SM타운 라이브' 불참[스타이슈]

발행 :

가수 키(Key)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23 /사진=이동훈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일명 '박나래 주사 이모'로 불리는 A씨에게 불법 시술을 받은 사실을 시인한 가운데, 예정됐던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지난 18일 SBS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열리는 '2025 SBS 가요대전' 최종 출연진 명단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명단에는 당초 출연이 예정됐던 키의 이름이 빠져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또한, 키는 오는 2026년 1월 31일과 2월 2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26 인 후쿠오카'(SMTOWN LIVE 2025~26 in FUKUOKA) 공연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키는 17일 '주사 이모'로부터 불법 시술을 받은 사실을 인정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키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주사이모' 이모 씨가 근무하는 강남구 소재의 병원에 방문하여 그를 의사로 처음 알게 됐으며 키는 이후에도 해당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왔고 최근 병원 방문이 어려운 상황인 경우 집에서 몇 차례 진료를 받은 적이 있다"고 불법 시술 의혹에 대해 설명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