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원위(ONEWE)가 따뜻한 설렘을 전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14일 디지털 싱글 '관람차 (Ferris wheel)'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관람차 (Ferris wheel)'는 멤버 기욱의 자작곡으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밝고 산뜻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경쾌하게 흐르는 리듬과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은 겨울 시즌 송에 걸맞게 포근한 온기를 전한다.
또한 빙글빙글 돌아 제자리로 돌아오는 관람차처럼, 지나쳤던 첫사랑과 다시 마주하는 순간을 담아 원위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한층 선명하게 그려낸다.

오랜만이라서
낯설게 느껴지는 지금이야
너를 마주하고 있는 이 순간이 난 믿겨지지 않아
빙글빙글 천천히
도는 관람차같이
너와의 운명은 다시금
지나쳤던 그때의 마음
이제는 네 앞에 내릴 수만 있다면
사랑이 뻔하지
솔직해져야지
우리는 뭔가의 그 이상이 있어서
다시 한번 더 그 시절로 돌아갈 수 있을까
몇 번이고 반복한대도 좋아
돌고 돌아 너를 다시 만날 테니까
다시 온 우리 둘만의 관람차
놓치지 않게 너의 두 손을 잡을게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인 메시지를 더욱 입체적으로 확장했다. 곡이 가진 따뜻한 온기를 배가시키며, 영상과 음악의 몰입도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다섯 멤버는 밴드 연주와 노래에 집중하며 음악 그 자체의 힘을 그대로 전했다. 특히 관람차를 연상시키듯 서로 마주 보는 대형은 곡이 품고 있는 '돌고 돌아 다시 마주한 인연'이라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해냈다.
이번 싱글은 오는 30일, 원위의 네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4'의 타이틀곡으로 앨범으로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STUDIO WE : Recording' 시리즈는 원위가 작업한 곡들의 빌드업 되는 과정 중 한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 가이드 버전 음원이 그대로 담겼다. 시작을 담은 앨범인 만큼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원위의 신곡 '관람차'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