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키키 키야, 두 달 뒤면 벌써 데뷔 1주년.."믿기지 않아" [스타현장]

키키 키야, 두 달 뒤면 벌써 데뷔 1주년.."믿기지 않아" [스타현장]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걸그룹 키키(KiiiKiii) 키야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404'(New Era)를 비롯해 'Delulu'(델룰루), 'UNDERDOGS'(언더독스), '멍냥', 'Dizzy'(디지), 'To Me From Me'(투 미 프롬 미)등 총 6곡이 수록된다. /2026.01.26 /사진=이동훈 photoguy@

걸 그룹 키키(KiiiKiii)가 데뷔 1주년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델룰루 팩(Delulu P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키키는 두 달 후인 3월 24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다. 키야는 "벌써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첫 데뷔 쇼케이스 때 팬분들에게 함성을 부탁했었는데 정말 크게 환호성을 질러주셨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나를 위해서 환호를 해주시고 좋아해주시는구나'라고 생각한 기억이 난다"라며 지난 1년을 추억했다.


이솔은 "팬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지고 싶다. 단독 팬콘서트, 팬미팅처럼 팬분들과 소통하고 가까이 마주하고 우리 음악을 공유하는 순간을 더 만들고 싶다"라며 올해 목표를 덧붙였다.


키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델룰루 팩'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