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FNC 신인 밴드' AxMxP, 제대로 사고 쳤다..초동 커리어 하이 달성

'FNC 신인 밴드' AxMxP, 제대로 사고 쳤다..초동 커리어 하이 달성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초동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성장세를 증명했다.


28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AxMxP의 미니 1집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Amplify My Way)는 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 8만 6232장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이자 데뷔 앨범인 정규 1집 'AxMxP'의 초동 판매량을 넘어선 수치다. AxMxP는 역대 밴드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했던 전작에 이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AxMxP의 이번 컴백은 데뷔 후 약 4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이루어진 만큼, 짧은 시간 동안 진일보한 성적이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AxMxP가 지난 21일 발매한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는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세상의 기준에 맞추기보단 내 안의 볼륨을 높여 '나답게' 앞으로 나아가는, 나의 길을 당당히 뻗어 나가는 자신감을 전면에 내세웠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