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트로트 가수 입지 굳힌다"..슈주 출신 성민, 2월 2일 신보 컴백 [공식]

"트로트 가수 입지 굳힌다"..슈주 출신 성민, 2월 2일 신보 컴백 [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토탈셋

가수 성민이 내달 신보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토탈셋에 따르면 성민의 새 디지털 싱글 'UNLIMIT'는 오는 2월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UNLIMIT'에는 '갓생'과 '별빛 아래' 등 2곡이 수록된다. '갓생'은 성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한 곡으로,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도 오뚝이처럼 일어나는 그만의 열정과 긍정적인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성민은 이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UNLIMIT'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성민은 신곡 '갓생'의 중독적인 사운드에 맞춘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화이트 슈트와 메탈 장식으로 '귀공자 비주얼'을 뽐냈던 성민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토탈셋 측은 "성민은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트로트 시장 내 자신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