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빅뱅 20주년 컴백하는 솔로가수 탑, 뮤즈는 나나..뮤비 지원 사격 [공식]

빅뱅 20주년 컴백하는 솔로가수 탑, 뮤즈는 나나..뮤비 지원 사격 [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나나 탑 / 사진=스타뉴스

빅뱅 출신 탑이 솔로가수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지원사격한다.


9일 나나 소속사 써브라임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나나가 탑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빅뱅 출신 탑과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함께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


앞서 탑은 1월 1일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탑은 "A NEW ALBUM IS ON THE WAY. TOP SPOT - 다중관점 [ANOTHER DIMENSION]"이라는 설명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고 올해 새 앨범을 내고 복귀한다. 지난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로 배우로 복귀한데 이어 1년 만에 가수로 다시 복귀하는 것이다.


탑은 지난 2013년 빅뱅 활동 당시 '둠 다다'로 솔로활동을 한 바 있다. 이어 지난 2022년 4월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이후 가수 활동은 잠정중단 했다.


탑은 지난 2016년 대마초 흡연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뒤 자숙했고 이후 팬들과 설전을 벌인 뒤 활동을 중단했다가 '오징어게임2'로 돌아왔다.


13년 만에 다시 솔로 가수로 돌아오는 탑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주목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