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쇼! 챔피언'과 함께하는 'FAN THE ONE X STAGE:ON'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앰퍼샌드원은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지난해 8월에 발매한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의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와 수록곡 'I'm Down'(아임 다운)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앤디어(팬덤명)를 위한 미니 팬미팅까지 준비해 남다른 팬 사랑을 표현한다.
미니 3집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는 달갑지 않게 보는 시선들을 신경 쓰지 않고 우리만의 길을 만들어 가다 보면, 한계를 넘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자신감 있게 표현한 곡이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활동 당시 힙한 바이브와 강렬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이날 음악방송에서는 수록곡 'I'm Down'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라틴 장르의 팝 댄스곡 'I'm Down'은 지난 11월 서울과 1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데뷔 첫 팬 콘서트에서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음악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은 미니 3집 공식 활동을 성료한 지 5개월이 지났음에도 음악방송 무대에 다시 한번 깜짝 출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그간 쌓아온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성장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앰퍼샌드원은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서울과 도쿄에서 진행된 팬 콘서트의 열기를 발판 삼아, 23일 일본 오사카에서도 동명의 팬 콘서트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