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정동원 "좋아하는 곡들이라 뿌듯"..'소품집' 비화 공개

정동원 "좋아하는 곡들이라 뿌듯"..'소품집' 비화 공개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쇼플레이

가수 정동원의 '소품집 Vol.2' 스페셜 클립과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5일 발매된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2'의 자켓 및 스페셜 클립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정동원은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실내 공간에서 첫 번째 자켓 촬영을 진행했다. 아날로그 TV와 카메라 등 다양한 소품들이 자켓 사진에 감성을 더했다. 촬영하는 내내 정동원은 밝은 모습으로 농담을 건네는 등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이어 진행된 두 번째 자켓 촬영은 홍콩 빈티지 무드가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진행됐다. 갈색 셔츠와 자켓을 입고 안경을 매치한 정동원의 모습은 마치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사진=쇼플레이

자켓 촬영 이후 스페셜 클립 촬영이 이어졌다. 긴 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정동원은 피곤한 기색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을 마친 그는 "오랜만에 촬영하기도 했고, 좋아하는 곡들을 촬영하기도 해서 재밌게, 뿌듯하게 촬영을 잘한 것 같다"고 웃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5일 발매된 '소품집 Vol.2'는 한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을 정동원만의 감성과 해석으로 다시 풀어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소품집'의 두 번째 시리즈로, 이번 앨범은 그 연장선에서 더욱 깊어진 정서와 의미를 담아냈다. 또한, 해병대 군 입대를 앞두고 잠시 공백기를 갖게 되는 정동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팬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23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브리핑

가수 정동원이 지난 5일 발매한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2'의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었다. 아날로그 감성과 홍콩 빈티지 무드의 장소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정동원은 밝은 모습으로 촬영을 이끌었다. 이번 앨범은 해병대 입대를 앞둔 정동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