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코르티스, 日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공연

코르티스, 日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공연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코르티스(CORTIS)가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무대를 빛낸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내달 14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제42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6 SPRING/SUMMER'(이하 '도쿄 걸즈 컬렉션')에 참석해 공연을 펼친다.


2005년 시작된 '도쿄 걸즈 컬렉션'은 패션과 음악을 아우르는 일본 대표 축제로 꼽힌다. 영향력 있는 현지 스타와 모델들의 런웨이뿐 아니라 인기 가수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코르티스는 이곳에서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은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코르티스는 아직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유수의 축제를 섭렵하고 있다. 이들은 '도쿄 걸즈 컬렉션'에 앞서 오는 3월 13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음악 페스티벌 'D.U.N.K. Showcase in K-Arena Yokohama 2026'에 초청받았다. 데뷔 5개월 만에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현지에서의 높은 관심도를 증명했다. 이 외에도 'SPUR', 'GQ JAPAN' 등 유명 패션 잡지에 얼굴을 비추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에서도 빛을 발한다. 코르티스는 3월 26일(현지시간) 개최되는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2026 iHeartRadio Music Awards)에서 'K-팝 최고의 신인'(Best New Artist (K-pop))과 '페이버릿 틱톡 댄스'(Favorite TikTok Dance)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코르티스는 오는 4월 신보를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브리핑

코르티스가 내달 14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열리는 '제42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6 SPRING/SUMMER'에 참석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코르티스는 아직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도쿄 걸즈 컬렉션'에 앞서 3월 13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음악 페스티벌 'D.U.N.K. Showcase in K-Arena Yokohama 2026'에 초청받았다. 또한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K-팝 최고의 신인'과 '페이버릿 틱톡 댄스'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