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피겨선수 출신' 대한체육회 홍보대사 엔하이픈 성훈, 동계올림픽 선전 기원 응원 챌린지 영상 공개

'피겨선수 출신' 대한체육회 홍보대사 엔하이픈 성훈, 동계올림픽 선전 기원 응원 챌린지 영상 공개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엔하이픈 성훈(가운데).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가 26일 전 피겨선수 출신이자 현 대한체육회 홍보대사인 엔하이픈 성훈이 참여한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선전 기원 응원 챌린지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응원 챌린지에 관해 "엔하이픈의 대표곡 중 하나인 'Shout Out'의 일부 구간을 활용해 촬영됐으며, 엔하이픈 성훈이 대한민국 선수단과 함께 응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선수단 시상복 재킷을 착용하고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성은 상체 동작 위주의 간결한 댄스로 돼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다 많은 국민이 자연스럽게 동계올림픽 응원에 동참할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는 지난해 5월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2025 올림픽데이 홍보 및 축하 영상 참여,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 참석 등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올림픽 관련 행사에 적극적으로 함께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 역시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아울러 지난 22일 열린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는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선수단 결단식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며, 선수단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최고의 기량을 펼치시길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엔하이픈 성훈(왼쪽)과 김나미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추천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