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KB스타즈가 안방에서 국가유공자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한다.
KB스타즈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6일 오후 7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과 홈경기에서 '국가유공자 예우 스포츠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스타즈와 충북남부보훈지청, ㈜아벨루어가 공동 주관하고 제37보병사단, 충청북도보훈단체협의회, 청주 김안과가 후원한다. 경기장을 찾는 팬들과 함께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당일 경기장을 찾는 관중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전달된다. 태극기와 무궁화 등 보훈 상징 스티커를 활용해 팬들이 직접 꾸밀 수 있는 LED 응원봉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국가유공자 본인 및 동반 가족에게는 이번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경기 시작 전부터 체육관 주변은 보훈의 열기로 채워진다. 장외에서는 호국·안보 사진전이 열리며, 팬들이 국가유공자에게 직접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감사편지 쓰기 이벤트 부스도 운영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식전 행사로는 제37보병사단 군악대의 특별 공연이 예고되어 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농구장에서 만나는 따뜻한 보훈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뜻깊은 행사를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경기 입장권은 WKBL 홈페이지와 통합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