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힐링' 정은지, 록발라드 무대.."내게도 사연있는 곡"

'힐링' 정은지, 록발라드 무대.."내게도 사연있는 곡"

발행 :

김현록 기자
정은지 / 사진제공='힐링캠프'
정은지 / 사진제공='힐링캠프'


'힐링캠프'에 출연한 정은지가 록커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에는 새해의 즐거움을 함께해줄 'OST 군단' 변진섭-홍지민-장미여관-홍진영-에릭남-정은지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자팀의 멤버로 무대 위에 올라선 에이핑크 정은지는 'OST 군단' 중 막내로서 아낌없는 리액션을 방출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그런 가운데 정은지는 환상적인 락 발라드 무대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도전했는데, 할 수 있는 건 없고.."라며 꿈을 위해서 몇 년에 걸쳐 노력했으나 거듭되는 실패를 겪어 자신감이 떨어진 시청자 MC의 사연에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노래를 선물한 것.


특히 노래를 부르기 전 정은지는 "이 노래는 저한테도 사연이 있는 노래입니다"라며 노래를 선곡한 이유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혀 노래와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던 학창시절을 언급한 뒤 "이 노래로 어떤 무대에 나가서 상을 받았었는데, 그 무대의 기억을 못 잊어버리겠더라고요"라고 털어놨다.


이후 정은지는 스튜디오를 가득 채우는 폭풍 가창력으로 모두의 가슴에 먹먹함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그가 불러주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노래 가사에 시청자 MC들은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