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유퀴즈' 서울시 7급 공무원 사망→SNS '비공개'

'유퀴즈' 서울시 7급 공무원 사망→SNS '비공개'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유퀴즈 온더 블럭' 방송 화면
/사진='유퀴즈 온더 블럭' 방송 화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서울시 소속 7급 공무원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개인 SNS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9일 오후 현재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얼굴이 알려진 서울시 소속 7급 공무원 A씨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돼 있다.


A씨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근무해온 주무관으로 7급 공무원으로, 지난해 10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만 20세 최연소로 7급 공무원에 합격한 출연자로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현재 A씨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분에 대한 유튜브, 네이버TV 등의 다시보기 서비스는 중단된 상태다.


한편 서울 종로경찰서는 지난 8일 A씨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접수해 내사 중이라고 이날 밝혔다. 유서는 따로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의 직장동료를 포함한 주변으로부터 자세한 경위를 파악할 예정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