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송지아 언팔하더니..'솔로지옥' 출연자 "미녀들과 있어 좋다" [스타IN★]

송지아 언팔하더니..'솔로지옥' 출연자 "미녀들과 있어 좋다" [스타IN★]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헬스 트레이너 겸 모델 김현중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출연자들과 재회했다.


김현중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STJ 모임. 미녀들이랑 있어서 좋다.(두번째 올렸다 민지야)"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솔로지옥'으로 인연을 맺은 신지연, 성민지와 만난 김현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김현중은 신지연, 성민지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본 또 다른 '솔로지옥' 출연자 최시훈은 "부럽구만"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해 12월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그는 '솔로지옥'에서 커플을 맺은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와 SNS 팔로우를 끊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반면 '솔로지옥' 다른 출연자들과는 팔로우를 맺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