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DJ DOC 이하늘이 이혼의 아픔을 딛고 열애 중이다.
27일 슈퍼잼레코드는 이하늘이 최근 새 연인과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최근 지인들에게 연인이 생겼다고 알리는 등 조심스럽게 이를 인정하고, 평범한 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이하늘의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의 짧은 영상을 공개하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하늘의 어깨에 기대있는 여자친구의 모습과 이하늘의 다정한 눈빛이 담겨있다.
이하늘은 비연예인인 여자친구를 고려해 이모티콘으로 얼굴을 가렸지만, "지켜줄게", "지켜준다는 건 이런 거"라는 글을 덧붙이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늘은 17살 차 비연예인 박유선 씨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부터 11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온 뒤 결혼에 골인했지만, 1년 4개월 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당시 이하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면서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