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2년 전 협의 이혼" 최두호, 사생활 고백한 '코리안 슈퍼보이'[스타이슈]

"2년 전 협의 이혼" 최두호, 사생활 고백한 '코리안 슈퍼보이'[스타이슈]

발행 :

김노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순정파이터' 최두호가 17일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예능인들의 축제 ‘2022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순정파이터' 최두호가 17일 서울 마포구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예능인들의 축제 ‘2022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가 이혼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불꽃 튀는 연봉 파이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동현, 추성훈, 정찬성, 최두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소민은 게스트들과 대화를 나누던 중 립스틱이 치아에 묻어 얼굴을 살폈다. 그러자 유재석은 "네 분 다 결혼을 하셨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최두호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죄송한데, 저는 협의 하에 이혼했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그러자 유재석은 "최신 소식으로 업데이트를 하겠다. (최두호는) 현재 싱글이다"고 정정했다.


최두호는 "이혼한 지 2년 반이 됐다. 결혼을 했으나 이혼한 것"이라고 거듭 쿨하게 이혼 사실을 언급하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링 위의 맹수 같은 모습과 180도 다른 예능인으로서 최두호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 직후 일부 시청자들은 "최두호 쭈뼛거리면서도 쿨한 모습이 귀엽다" "사생활 고백하기 힘들었을 텐데 솔직해서 보기 좋다" "옥타곤이랑은 전혀 다른 모습이 오히려 호감이다" 등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최두호는 종합격투기 전적 14승 4패, UFC 전적 3승 3패를 기록 중이다. 오는 2월 UFC 복귀전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순정파이터'에 출연 중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