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연인 최동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소라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네티즌은 이소라에게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물었고, 이소라는 "네! 조용히 만날게요"라고 답했다. 이소라는 MBN, ENA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으로 인연을 맺은 최동환과 열애 중이다.

다른 네티즌은 '왜 많이 안 먹는데 많이 먹는 척하면서 광고하세요? 너무 상술 아닌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소라는 "저 먹는 거 엄청 좋아해요. 절제도 하고 운동도 하고 관리해요. 먹방하고 하루만에 3kg 찌는 사람? 저예요"라고 쿨하게 답했다.
또 '너무 말라서 보기 싫어요'라는 다소 무례한 발언에 이소라는 "운동 더 할게요"라고 답하며 자신의 전신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소라는 '방송 출연을 후회하시나요?'라는 질문에는 "잃은 것도 얻은 것도 많고 후회를 안 한다면 거짓말. 후회를 해도 일어난 일이 달라지진 않으니 생각하지 않으려 하는 성격입니다만 '다시 돌아간다면' 생각은 많이 들어요. 인생에 있어 큰 터닝포인트가 되었어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 것에 있어서 감사합니다"라며 최동환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이소라는 전 남편의 폭로로 인해 불륜설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이후 이소라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