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상처"..소시 태연·13세 김태연, 장수군에 '드디어' 사과받았다 [공식][전문]

"상처"..소시 태연·13세 김태연, 장수군에 '드디어' 사과받았다 [공식][전문]

발행 :

김나라 기자
왼쪽부터 소녀시대 태연, 트로트 가수 김태연 /사진=스타뉴스
왼쪽부터 소녀시대 태연, 트로트 가수 김태연 /사진=스타뉴스
/사진=장수군청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장수군청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36)과 트로트 가수 김태연(13)이 드디어 장수군청의 사과를 받았다.


최근 장수군청은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섭외 과정에서 동명이인 태연-김태연에게 큰 민폐를 끼쳐 뭇매를 맞은 바 있다. 트로트 신동 김태연을 섭외해놓곤 소녀시대 태연이 출연한다고 홍보하여 시민들에게 혼란을 줬다. 더욱이 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섭외 연락조차 받은 바 없다.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음에도 장수군 측은 섭외가 맞다고 밀어붙여, 김태연에게 큰 상처를 안겼다.


결국 김태연 소속사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김태연은 공식적으로 위탁된 대행사를 통해 장수군청 지역 축제 측으로부터 섭외 요청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이후 장수군청 측은 타 아티스트를 섭외하려다 불발되었고, 또한 김태연의 출연도 부정하는 입장을 접했다. 이에 대해 당사는 강한 유감을 표한다"라며 출연을 철회했다.


그럼에도 장수군청이 소녀시대 태연, 김태연 측에 사과를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지며 더욱 논란을 키웠다.


이 가운데 장수군청은 18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뒤늦은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장수군은 운영대행사와의 소통 부재로 인해 일어난 혼선과 이로 인해 상처를 입은 지역주민, 소녀시대 태연 님,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 두 아티스트의 팬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사과드린다.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축제 운영대행사인 JTV 측도 "개막 축하공연 가수 섭외 중 사전 기획 단계에서 전북 출신 가수인 소녀시대 태연 님의 섭외를 고려하였으나 사정상 포기하였다. 이미 섭외를 완료한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의 출연 사실을 주최 측인 장수군에 미리 알리지 못해 큰 혼선을 빚었다. 운영대행사의 소통 부재와 미숙한 대처로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소녀시대 태연 님,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 그리고 팬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번 섭외 논란으로 피해를 입은 장수군에 유감의 뜻을 전한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운영대행사는 소녀시대 태연 님과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 측에 진심 어린 사과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소속사 측에서도 더 이상 논란이 확산되길 원하지 않는다는 뜻을 전해왔다. 운영대행사는 이번 일을 계기로 진행상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더욱 신중한 자세로 국내 유일의 레드푸드 축제인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 이하 장수군청 및 축제 운영대행사 JTV 사과문 전문.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개막공연 가수 섭외 관련 사과문]


축제 운영대행사(JTV)는 개막 축하공연 가수 섭외 중 사전 기획 단계에서 전북 출신 가수인 소녀시대 태연 님의 섭외를 고려하였으나 사정상 포기하였고, 이미 섭외를 완료한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의 출연 사실을 주최 측인 장수군에 미리 알리지 못해 큰 혼선을 빚었습니다.


운영대행사의 소통 부재와 미숙한 대처로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소녀시대 태연 님,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 그리고 팬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이번 섭외 논란으로 피해를 입은 장수군에 유감의 뜻을 전합니다.


운영대행사는 소녀시대 태연 님과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 측에 진심 어린 사과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소속사 측에서도 더 이상 논란이 확산되길 원하지 않는다는 뜻을 전해왔습니다.


운영대행사는 이번 일을 계기로 진행상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더욱 신중한 자세로 국내 유일의 레드푸드 축제인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제 운영대행사 JTV 올림.>


장수군은 운영대행사와의 소통 부재로 인해 일어난 혼선과 이로 인해 상처를 입은 지역주민, 소녀시대 태연 님, 트로트 가수 김태연 님, 두 아티스트의 팬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사과드리며,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수군 올림.>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