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병만, 혼외자 2명 있었다.."전처와 혼인 관계 파탄 후 출산"

김병만, 혼외자 2명 있었다.."전처와 혼인 관계 파탄 후 출산"

발행 :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병만이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 CHOSUN 정글 서바이벌 '생존왕 : 부족전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생존왕 : 부족전쟁'은 피지컬·정글·군인·국가대표 등 총 4팀으로 나뉜 12명의 정예 멤버가 정글 오지에서 10일간 자급자족으로 살아남으며 총 3라운드의 대결로 '생존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 사진제공 = TV조선 /사진=김창현
방송인 김병만이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 CHOSUN 정글 서바이벌 '생존왕 : 부족전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생존왕 : 부족전쟁'은 피지컬·정글·군인·국가대표 등 총 4팀으로 나뉜 12명의 정예 멤버가 정글 오지에서 10일간 자급자족으로 살아남으며 총 3라운드의 대결로 '생존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 사진제공 = TV조선 /사진=김창현

코미디언 김병만이 혼외자 두 명의 존재를 인정하면서도 "혼인 관계 파탄 후 출산했다"고 밝혔다.


김병만 소속사 스카이터틀 측은 8일 스타뉴스에 "전처 딸 A씨가 상속과 관련해 제기했다는 소송과 관련해서는 아직 소장을 받지 못해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8일 오후 2시 전처 딸인 A씨 파양 소송 결과가 나올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병만 측은 "오는 9월 20일 결혼예정이며 B씨와 혼인관계 파탄 후 예비 신부와 사이에서 아이 두 명이을 얻었다"면서 해당 내용은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달 중 방송 예정이라고 덧붙여 밝혔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김병만 전처의 딸인 A씨는 서울가정법원에 김병만을 상대로 친생자 관계 존재 확인의 소를 냈다. 김병만은 2011년 7세 연상 비연예인 여성 B씨와 결혼했으나 2023년 이혼 사실을 알렸다. 그는 2011년 결혼 후 1년 만인 2012년부터 2020년까지 약 10년 간의 별거 끝에 소송을 거쳐 이혼했다.


그는 B씨가 전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딸 A씨를 친양자로 입양한 바 있다. 앞서 A씨 파양 소송을 제기했으나 한 차례 기각됐고, 남은 한 건의 소송은 8일 예정돼 있다.


한편 김병만은 이혼 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 5년 만에 재혼을 앞두고 있다. 그는 오는 9월 20일 서울 서초구 한강세빛섬플로팅아일랜드 세빛섬 루프탑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