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루네이트, '엠카' 장악한 블랙 아우라.. 신곡 'Lost'

루네이트, '엠카' 장악한 블랙 아우라.. 신곡 'Lost'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다크한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심을 조준했다.


루네이트는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ST'(로스트)의 동명의 타이틀곡 'Lost'로 첫 음악 방송 무대를 가졌다.


이날 루네이트는 블랙 수트 스타일링과 짙은 흑발로 진화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몽환적인 감성과 아우라로 분위기를 장악한 루네이트는 다크한 에너지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리움의 감정을 몰입감 있게 그려냈다.


특히 루네이트는 정교하게 맞아떨어지는 '칼각' 군무로 성장한 기량을 증명했다. 강약이 살아 있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전개가 루네이트의 강력한 팀 시너지와 조화로운 합을 확인하게 했다. 후반부 휘슬 사운드와 중독적인 비트를 따라 잠식되어 가는 과정을 표현한 군무 또한 글로벌 팬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루네이트가 7개월 만에 발표한 싱글 2집 'LOST'는 빛과 어둠의 경계에서 방황하지만, 그 불완전함 속에서도 스스로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풀어낸 앨범이다. 혼란 끝에 마침내 찬란한 순간을 맞는 서사가 'Bad Girl'(배드 걸)을 시작으로 'Lost', 'Nauty'(너티)까지 트랙 순서에 따라 펼쳐진다.


동명의 타이틀곡 'Lost'는 루네이트의 성숙해진 변화와 깊어진 감정선을 담아내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찰리 푸스의 동생이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스테판 푸스가 작곡을 맡아 루네이트와 신선한 시너지를 보여줬다.


루네이트는 컴백 당일 국내 첫 단독 팬미팅 'LUN8 Company : Project #1'(루네이트 컴퍼니 : 프로젝트 원)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