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누난 내게 여자야' PD "투바투 수빈, 섭외 이유? 기대 이상으로 솔직하고.." [스타현장]

'누난 내게 여자야' PD "투바투 수빈, 섭외 이유? 기대 이상으로 솔직하고.." [스타현장]

발행 :

여의도 KBS=김나라 기자
황우슬혜, 박진우 PD, 한혜진, 장우영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TV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이 차이라는 현실의 벽을 넘어 사랑 앞에 과감하고 솔직한 연상연하 남녀들의 도발적이고 진솔한 연애세포 재생 리얼리티 '누난 내게 여자야'는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2025.10.27 /사진=이동훈 photoguy@

'누난 내게 여자야' 박진우 PD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수빈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본관에선 KBS 2TV 새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박진우 PD와 MC 한혜진, 황우슬혜, 2PM 우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진우 PD는 아쉽게 불참한 막내 MC, 수빈 섭외 이유를 전했다. 박 PD는 "수빈은 정말 전적으로 '연하남' 입장에서 코멘트해 주길 바라서 캐스팅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수빈이 기대 이상으로 솔직하고, 실제로 본인 입장에서 좋은 코멘트를 해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다"라고 극찬을 보냈다.


그러면서 박 PD는 "네 분의 케미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 매력적인 누나들을 MC로 모신 것만큼이나 참가자 누나분들도 무척 매력적이다"라고 자신 있게 내세웠다.


'누난 내게 여자야'는 커리어를 위해 치열한 시간을 보내느라 아직 사랑을 찾지 못한 여성들과, 사랑 앞에서는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고 믿는 남성들의 로맨스를 담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회는 2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