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박병은, 새출발 알렸다..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

박병은, 새출발 알렸다..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

발행 :

김미화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박병은이 13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극본 김진아/연출 김홍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탄금'은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재욱 분)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2025.5.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박병은이 새출발을 알렸다.


28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박병은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박병은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우리에게 큰 울림을 선사해 온 박병은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 박병은 배우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왕성히 활동해 나갈 박병은 배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혜수, 신하균, 전혜진, 윤상현, 하윤경 등이 소속돼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