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브(IVE) 가을과 이서가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지난 24일 가을, 이서와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함께한 '코지&홀리데이(Cozy&Holida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지(Cozy)와 홀리데이(Holiday)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의 정취부터 설렘 가득한 연말 무드까지 다채롭게 담아냈다. 화보 속 가을과 이서는 패션 화보를 통해 가을과 이서는 브랜드의 겨울 제품을 착용하고 각각의 콘셉트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코지(Cozy) 캠페인은 "It's your World. Make It Cozy(당신만의 세상, 포근함으로 채우세요)"를 테마로 따뜻한 홈 파티의 순간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인형과 패브릭 소파를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아늑하고 따뜻한 무드를 완성했다.
홀리데이(Holiday) 캠페인은 "That Crocs Feeling(크록스만의 특별한 순간)"이라는 테마 아래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행복과 선물을 주고받는 설렘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화려한 드레스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연말의 설렘 가득한 감성을 전달했다.
가을과 이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캠페인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SNS, 크록스 코리아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 사람의 캠페인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