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연아♥' 고우림, 좋은 소식..포레스텔라 시네마 티켓 파워

'김연아♥' 고우림, 좋은 소식..포레스텔라 시네마 티켓 파워

발행 :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KBS 가요대축제'에는 보아, 코요태, 김우석, NCT 127, NCT 드림,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등 2022 대세 아이콘들이 총출동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2022.12.16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콘서트에 이어 시네마까지 티켓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의 콘서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이하 '더 웨이브 인 시네마') 온라인 티켓 예매가 지난 7일 CGV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작된 가운데, 예매율이 상승하며 CGV 전체 TOP5까지 오르는 등 포레스텔라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사진=포레스텔라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포레스텔라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를 스크린으로 담아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서울, 부산, 대구에서 앙코르 공연 포함 총 8회에 걸쳐 전국투어를 진행했고, 전 회차 전석 매진까지 달성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모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포레스텔라의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고우림의 전역 후 2년 만의 완전체 공연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 멤버의 환상적인 완전체 라이브 무대는 물론, 전율을 돋게 하는 압도적인 악기 사운드 및 무대 장치, 완성도 높은 스토리텔링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물했다.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당시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감과 그날의 묵직한 감동을 5.1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선물할 전망이다. 또, 무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공연 준비 과정 및 소감 등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이번 실황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레스텔라의 콘서트 실황 영화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오는 19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