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걸스데이도 불참" 온주완♥민아, 발리서 비공개 결혼식..가족들만 초대 [스타이슈]

"걸스데이도 불참" 온주완♥민아, 발리서 비공개 결혼식..가족들만 초대 [스타이슈]

발행 :

온주완, 방민아 /사진제공=SBS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민아와 배우 온주완이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민아와 온주완은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한다. 이에 따라 걸스데이 멤버 등 두 사람의 연예계 지인들은 참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방민아와 온주완은 지난 7월 결혼을 발표했다. 방민아 소속사 SM C&C는 "방민아와 온주완이 오랜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고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도 "온주완이 민아와 진지한 교제 끝에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 앞으로 부부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민아와 온주완은 지난 2016년 SBS '미녀 공심이'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재회하기도 했다. 특히 온주완은 민아가 부친상을 당했을 때도 장례 기간 내내 자리를 지키며 위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방민아는 이듬해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딜리버리맨',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절대그이', '미녀 공심이', 영화 '원정빌라', '화사한 그녀', '최선의 삶',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등에 출연했다.


온주완은 2002년 '야인시대'로 데뷔해 드라마 '낮에 뜨는 달', '펜트하우스', '밥상 차리는 남자', '미녀 공심이', 영화 '정직한 후보', '길', '시간이탈자', '인간중독', '더 파이브' 등에서 활약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