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나래 활동 중단에 '나래식' 멈춘다..대성 편 공개 불투명 [전문]

박나래 활동 중단에 '나래식' 멈춘다..대성 편 공개 불투명 [전문]

발행 :

박나래/사진제공=JTBC 2023.06.22
/사진='나래식' 영상 캡처

코미디언 박나래가 활동 중단함에 따라 유튜브 채널 '나래식'도 제작을 중단한다.


유튜브 채널 '나래식' 제작진은 9일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다"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구독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대성 편의 공개 여부도 불투명해졌다. 당초 '나래식'은 지난 3일 대성 출연분의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이날 박나래의 갑질 의혹이 불거졌다.


이날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은 그를 상대로 직장 내 괴롭힘, 폭언, 특수 상해, 대리 처방, 진행비 미지급 등을 주장했다. 또한 박나래 안주 심부름, 파티 뒷정리, 술자리 강요, 24시간 대기 등 사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박나래 소속사는 해당 매니저들이 추가로 회사의 전년도 매출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요구했다며 협박과 횡령 혐의 등으로 고소하겠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박나래 측은 이와 관련해 "압박하기 위한 고발들 중 하나다. 공갈로 고소한 상태"라며 해당 의혹 역시 부인했다.


◆ '나래식'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래식' 제작진입니다.


먼저 '나래식'을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제작진은 출연자인 박나래 씨 관련 사안이 발생한 직후부터 신중하게 내부 논의를 이어갔으며, 출연자 본인의 활동 중단 의사를 존중하여 잠정적으로 '나래식' 제작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구독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