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좌로로" 한로로, 악플 폭주 이유..'尹 탄핵' 동의→뒤늦은 불똥 [스타이슈]

"좌로로" 한로로, 악플 폭주 이유..'尹 탄핵' 동의→뒤늦은 불똥 [스타이슈]

발행 :

/사진=한로로 인스타그램

가수 한로로가 일부 네티즌들의 집단적인 비난을 받고 있다.


25일 한로로의 인스타그램에는 정치적 성향을 비난하는 댓글이 이어지는 중이다.


한로로의 댓글창에는 "왜 윤석열 탄핵 청원에 동의했냐", "계엄이 왜 일어났는지 찾아보고도 윤석열 탄핵 청원 동의하는 거면 지능 검사 좀 해보자", "노래 좋아했는데 실망이다. 바른 신념부터 가져라" 등의 악플이 달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한로로를 '좌로로'라 비하하며 "이러면 분열이 더 야기될 것을 알면서 왜 정치성향을 커밍아웃했냐", "오히려 팬분들을 선동함으로써 혼란만 불러올 수 있다. 가수는 가수로 남아야 한다", "광대는 정치 성향 나타날 때 대중들에게 줄 수 있는 영향력과 선동력에 대해 책임감 있게 행동해야 함"이라고 지적했다.


앞서 한로로는 지난 2024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소추 및 내란죄 수사를 위한 특검법 제정 촉구 청원에 참여한 인증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최근 한로로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대중적 인기를 얻자, 일부 네티즌들이 과거 행적을 문제 삼으며 몰려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22년 싱글 '입춘'으로 데뷔한 한로로는 2024년 발표한 '사랑하게 될 거야'가 역주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